안녕하세요?
한국인터넷정보학회 사무국입니다.
* 발표자 및 교신저자분께 이메일 발송 되며, 같은내용으로 학회 홈페이지(www.ksii.or.kr) 공지사항에 공지됩니다.
학술대회 개최 기간: 2025년 4월 24일(목) ~ 26일(토)
개최 장소: 라카이 샌드파인(강원도 강릉시)
1. 발표 일정(4월 24일(목) ~ 25일(금)
현재 첨부된 파일에서 본인이 제출하신 논문번호, 발표자성명, 소속으로 검색하셔서 발표날짜 및 시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* 발표자 성명은 시스템 신청 시 선택된 발표자성명으로 실제 발표자와 상이할수 있습니다.
* 상세세션배정표(논문제목 및 저자명(소속))는 최종본 마감 이후, 내용 반영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현재는 시스템에 등록된 논문번호, 발표자명, 소속 기재로 논문 발표 일자 및 시간 확인하시면 됩니다.
* 논문 발표일정 변경은 어렵습니다.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2025년 4월 24일(목)
08:00~16:00 등록 (16:00 등록마감, 이후는 25일(금) 등록 가능)
09:00~10:30 논문발표1 (구두세션 3)
10:40~12:10 논문발표2 (구두세션 3 / 포스터세션 1)
11:30~13:30 점 심
13:30~15:30 논문발표3 (구두세션 3 / 포스터세션 2)
(포스터발표 ~15:00)
2025년 4월 25일(금)
08:00~ 14:00 등록 (14:00 등록 마감)
9:00~10:30 논문발표 1 (구두세션 3)
10:40~12:10 논문발표 2 (구두세션 3 / 포스터세션 3)
11:30~13:30 점 심
13:30~15:30 논문발표3 (구두세션 3 / 포스터세션 4)
(포스터발표 ~15:00)
* 점심은 24일(목), 25일(금) 중 1회 제공(선택 사용)
2. 발표자 유의사항
* 구두발표자분들은 세션 및 순서 반드시 확인하시고, 발표10분내, 질의응답 5분내의 발표자료 PPT로 개별로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.
** 포스터 발표자분들은 A1 사이즈 1장(추천) 또는 A4사이즈 기준으로 PPT 8장이내 분량으로 자료를 출력해 오셔서, 지정된 장소에 부착하셔야 합니다.
현장에 포스터 판넬(폼보드제공, 사이즈 60*90cm / 예: A4 8장, A1 사이즈 1장 부착가능) 제공되며, 사이즈내로 자유롭게 포스터부착물 만들어 오시면 됩니다.
반드시 미리 출력해오셔야 하며, 현장에서는 출력을 도와드릴수 없습니다.
*** 건강상의 이유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, 대면 참석이 어려우신 경우,
학회에 사전 연락 취하시어 확인 후, 사유서(자유양식) 및 발표자료를 4월 21일(월)까지 학회 이메일(ksii@ksii.or.kr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* 대체발표 자료
- 구두발표 / 10분이내의 MP4 비디오 파일로 HD format (1280 x 720) 혹은 그 이상의 화질로 녹화된 동영상
- 포스터발표 / PPT파일 A4 8장 분량 자료(대체 발표자료는 A4 외 용지크기 지원 안됨)
- 사전등록에는 프로시딩, 프로그램, 기념품, 중식(24일(목), 25일(금) 중 1회 제공, 선택사용) / 현장에서 받으신 쿠폰으로 사용 가능, 분실 시 재발급 불가)이 제공됩니다.
아직 등록을 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등록절차 진행해주시기 바라며, 등록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취소 처리 되어 최종 프로그램에서 제외되실 수 있습니다.
3. 등록 안내(사전등록 하신분들만 내용만 참조하시면 됩니다.)
* 학술대회 논문발표는 4월 24일(목)~25일(금) 양일간 진행됩니다.
26일(토)에는 일반 논문 발표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
=사전등록 안내=
https://www.manuscriptlink.com/society/ksii/conference/spring2025/registration
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해당하는 사전등록비 선택하시고, 편수를 설정하시면 다수 편수를 한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결제수단은 온라인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
발표자는 학부생 발표자를 제외하고 반드시 학회 연회비를 납부하신 회원이어야 합니다. (연회비 납부가 되지 않으신 분들은 비회원등록비로 결제하셔야 합니다.)
* 학부생 발표자인 경우 연회비 납부 없이 사전등록비 결제 가능
- 등록하시는분의 회원등급에 맞는 금액으로 선택하셔서 결재진행하셔야 합니다.(학부생 / 석사과정중(재학중)이 아니신 기관, 회사 재직자, 박사과정은 정회원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)
* 정회원 및 종신회원 : 210,000원(~4월 5일까지) / 260,000원(4월 6일부터~)
* 준회원(석사과정) : 160,000원(~4월 5일까지) / 210,000원(4월 6일부터~)
* 학부생 : 110,000원(~4월 5일까지) / 160,000원(4월 6일부터~)
* 비회원 : 300,000원(~4월 5일까지) / 350,000원(4월 6일부터~)
- 사전등록에는 프로시딩, 프로그램, 기념품, 중식1회 (4월 24일(목) / 25일(금) 중 1회 선택 사용) 제공
* 논문등록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4월 5일까지 등록을 해주셔야 프로그램 및 프로시딩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4월 5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◆ [무통장 입금]계좌번호: 수협 1010-1183-1390 (예금주 : 한국인터넷정보학회)
무통장 입금 하시는 경우 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,
발급처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하셔서 이메일(ksii@ksii.or.kr)로 신청하시면 전자계산서 발급 진행 됩니다.
◆ 학술대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
온라인 카드 결제 하신 경우 학회 직인 포함된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, 이메일(ksii@ksii.or.kr)로 신청하시면 발급 진행 됩니다.
4. 숙박 예약 안내(학회 참석자 대상 4월 10일까지 연장 신청)
□ 개최 일정 : 2025년 4월 24일(목) ~ 26일(토)
□ 논문 발표 일정 : 2025년 4월 24일(목) ~ 25일(금)
□ 객실 예약 기간: 2025년 3월 24일(월) ~ 4월 5일(토)4월 10일(목) 연장
* 예약기간 종료 시 단체요금 적용 불가하며 선착순 마감이오니 빠른 예약 진행 필요(조기 마감 가능)
□ 숙박 가능 일정: 2025년 4월 23일(수) ~ 25일(금)
* 단, 25일(금)은 주말 요금이 적용되어 평일 객실 요금과 상이하며,
추가 문의사항은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 담당자인 곽규진 과장(070-4612-7171 / 010-8969-0064)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□ 개최 장소 : 강릉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 https://www.lakaisandpine.co.kr/resort
(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해안로 536 (안현동) | Tel. 1644-3001)
□ 객실 안내 (Room Only, 조식 불포함)
*평일 요금 (숙박 날짜 : 4월 23일(수) ~ 24일(목))
[호텔 타입]
- 스튜디오 가든 더블/트윈(2인실) 110,000원 / 1박
- 스튜디도 가든 패밀리 트윈(2인실) 120,000원 / 1박
- 스튜디오 레이크 패밀리 트윈(2인실) 120,000원 / 1박
- 스튜디도 오션더블/트윈 (2인실) 130,000원 / 1박
[리조트 타입]
- 듀오 (4인실) 240,000원 / 1박
*주말 요금 (숙박 날짜 : 4월 25일(금))
[호텔 타입]
- 스튜디오 가든 더블/트윈(2인실) 145,000원 / 1박
- 스튜디도 가든 패밀리 트윈(2인실) 165,000원 / 1박
- 스튜디오 레이크 패밀리 트윈(2인실) 165,000원 / 1박
- 스튜디도 오션더블/트윈 (2인실) 175,000원 / 1박
[리조트 타입]
- 듀오 (4인실) 280,000원 / 1박
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 객실 예약 URL
https://www.lakaisandpine.co.kr/package_detail?id=129
온라인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
https://www.lakaisandpine.co.kr/join
사이버회원 가입하기
로그인 후 행사번호(424) 입력 및 약관 모두 동의해야 객실 예약이 가능합니다.
객실 예약 관련은 학회에서 안내만 해드리기 때문에 관련 문의는 리조트 담당자에게 하셔야 합니다.
※ 리조트 담당자 :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 | 곽규진 과장(070-4612-7171 / 010-8969-0064)
감사합니다.